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소설 울어봐 빌어도 좋고 다운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7. 6. 15:19
    You can cry. You can pray.
    파일명용량
    울어봐, 빌어도 좋고 完.zip72.4M

    You can cry. You can pray.




    헤르하르트가家의 걸작천국같은 아르비스의 젊은 주인아름다운 새의 학살자마티어스 폰 헤르하르트. 

     

    그의 완벽한 삶을 송두리째집어삼키고,  

     

    무너뜨리고,  

     

    흔들어버린그의 아름다운 새레일라 르웰린. 

     

    -날개를 자르고, 

     

     가두고, 

     

     길들였다.​ 

     

    레일라 르웰린을 잡아두기 위한 그 모든 행동들에 대해마티어스는 주저하지 않았다. 

     

    주저하지 않았기에,  

     

    후회하지 않았다. 

     

    후회하지 않았기에,  

     

    반성하지 않았다.반성하지 않았기에,  

     

    사과하지 않았다.그의 아름다운 새,  

     

    레일라가 새장을 열고 날아갔을 때마티어스는 결심했다. 

     

    영원히 잃어버려 되찾을 수 없다면 차라리 죽여야겠다고. 



    따따루
    감사합니다.
    제임스카메론
    감사합니다. 원하시는 장르시기를 바랄게요~!^^
    군주이다
    평이 좋은 소설이라길래 읽어보려고 받아갑니다. 덕분에 잘 보겠습니다^^
    뿌뿡이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Zhaisix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예나비비
    감사합니다.
    우와우왘
    제목과 표지가 너무 꼴려서 안 받을수가 없네요.. 감사합니다!!
    유하good
    ㅠ.ㅠ 다운기간 넘겨서 두번째 다운받음요...
    svt486
    감동스러운 마음으로 한자한자 정독하며 읽었어요.
    domimi2
    받아갑니다~!
    이수신장군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ffff7
    감사합니다. 재밌게 읽어주세요~!!^^
    헤헤헤수수
    감사합니다. 좋은 시간 되세요!^^
    nolsea
    감사합니다.
    영자의방
    울빌이라니....감사합니다^^
    진월랑
    작가이름보고바로받아가요~~감사합니다
    whatup23
    감사합니다.
    장만옥
    너무 재미있어서 며칠 잠을 거의 못 보고 읽었네요. 제가 여태까지 읽은 로맨스책들 중에서 단연 탑 5안에 들어갈 것 같은 소설입니다. 작가 필력이 너무 좋아서 다른 작품도ㅜ읽어보고 싶은데 혹시 문제적 왕자님이나 마이 페어 메이드 책도 볼 수 있을까여?
    kiss사신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dktbfkaus22
    남주가 또라이 집착남에 여주는 불쌍한데 계속보게되네요ㅋㅋ 재밌게봤어용
    수현수민
    감사합니다.
    nnd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이루자화
    좋아요! GOOD~
    minyong0202
    감사합니다.
    못난이쵸리
    요게 글케 유명하다는 소리 듣고 냉큼 다운받았어요!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
    예나비
    감사합니다. 노력해보겠습니다.
    물마늘
    잘 봤어요 외전은 없나요?
    싸커즈
    ㅋㅋㅋ 재탕째 꿍잼
    시로마츠
    받아갑니다~!
    바보2045
    감동.. 걸작입니다!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